
함께 잠드는거야. 비밀의 화원에서.
장미에 입을 맞추면 사랑이 이루어질거야!
[이름]
사쿠라이 오리히메 / 桜井 織姫 / Sakurai Orihime
[인지도]
[소지품]
거울
십자가 목걸이
벚꽃모양 머리장식
[기타 정보]
17세 / 7월 7일 / 일본 / 여 / RH+A / 158cm / 43kg
[스탯]
★★★★★
STA
STR
WIS
MND
LUK
초고교급 아이돌
SL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는 그녀는 아이돌계의 떠오르는 혜성처럼 데뷔하여 초반부터 귀여운 외모로 두터운 팬층을 형성했으며, 첫 싱글 1집 앨범 [ 약속 ]의 판매량은 첫 앨범을 내는 아이돌로써는 이례적인 수로 5만장을 돌파, 2집 앨범 [ 길잡이 Polaris ]은 판매량 1집보다 많은 수의 판매량으로 7만장을 돌파해 순식간에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했다. 그녀가 처음 데뷔했던 나이가 14살이었다는 점에서도 사회에 상당한 충격을 안겨주었으며 이로 인하여 아이돌 붐이 일어나기도 하였다. 급속도로 증가하는 아이돌과 연습생들 사이에서도 그녀는 빛을 잃지않고 길잡이 별처럼 눈부신 활약을 선보였다.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따뜻한 멜로디는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노래로 유명해져 입에서 입으로 퍼져나갔으며 특히 그 사랑스러운 용모는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는데에 도움을 주고 있다. 현재는 3집까지 발매되었으며 3집 [ 비밀의 화원 ]의 활동이 이루어지는 중이다.
성격
● 철없음
그녀의 모습은 영락없이 철없는 어린아이의 모습과 닮았다. 집안에서는 워낙 곱게길러졌고, 유한 성격 탓에 특별히 적또한 없었던 그녀이기 때문에 고등학생이 될때까지도 순수한 마음을 잃지 않고 있다. 그 덕분인지 상처를 받아도 괜찮아. 잘 될거야! 하며 웃어보인다. 하지만 가끔 순수함과 호기심이 지나쳐서 독이 되는 경우도 있다. 본인이 의도하진 않았어도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는 말을 할 때가 있고, 그녀도 조금은 자각하고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지. 하고 늘 생각한다.
가끔 그녀는 철없이 장난을 치다가 잘 다치기도 하며, 워낙 단순한 성격탓인지 덜렁대는 부분이 있어서 주변 사람들은 그녀처럼 덜렁대는 사람도 보기 힘들다고 이야기해주곤 한다.
● 자부심
그녀는 자신을 굉장히 자랑스러워하는데, 자신이 노력한 만큼 잘 된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녀는 실제로도 아이돌이 되기 위해서 어린 시절부터 오랫동안 많은 노력을 해왔고 그 노력이 그녀가 사랑받는 아이돌이 되는데에 충분한 영향을 준 것또한 사실이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험담을 들어도 내가 나를 사랑하고 있으니까 괜찮다,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들을 사랑해주기에도 나는 아직 벅차다며 훌훌 털어버린다.
● 당당함
언제나 당당하고 대담한 그녀는 가끔 무모하다는 이야기를 들을정도로 무리를 하고는 한다. 하지만 그렇게라도 해서 그녀가 하고자 하는 것을 이루어왔기에 그녀의 자존감도, 자신의 사랑하는 마음도 높은 것이리라. 자신은 언제나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당당하게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는 사람들중 간혹 꼴볼견이라고 하는 이들도 있지만 그녀는 그들의 들을 가치 없는 험담과 악담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또한 그들이 자신을 시기하고, 모욕해도 자신이 일궈낸 결과는 어느 누구앞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기에 겁쟁이처럼 숨지않고 언제나 당당하게 강한바람조차 맞서싸워낸다.
특징
● 공백기
그녀의 2집 [ 길잡이 Polaris ] 은 1집만큼의 활발한 활동이 이루어지지 않았으며, 곧잘 하곤 했던 예능이나 프로그램의 출연은 완전히 없다싶이 했다. 공식적으로는 " 오리히메에게 적절한 휴식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 라는 발표가 있었고, 비록 활동은 줄었어도 이미 두텁게 자리잡은 팬층은 굳건히 자리를 지켰다. 이후 3집 활동이 시작되는 것은 약 1년가량 지연되는 듯 싶었지만, 그만큼 웅장한 퍼포먼스로 사람들을 매료시켜 상심한 팬들의 팬심을 되돌리고 잃은 신뢰를 만회했다.
● 소속
현재 소속되어있는 기획사는 상당히 큰 규모의 기획사인 SL 엔터테인먼트로 아이돌 뿐만 아니라 톱 배우들 또한 이곳 출신인 이들이 많다. 그녀는 아주 어릴 때부터 이 곳의 연습생으로 생활을 해왔으며 그렇기에 소속사 내의 대부분의 사람들과 친하거나 대화를 상당히 나누본 편이다. 이 곳의 대표는 [사쿠라이 세이시]라는 이름의 남성이다. 이름대로 대표는 그녀의 부모님인지라 간혹 부모님을 등에 업고 데뷔한 것 아니냐, 치사하다. 라는 말을 하는 이들도 있지만 일체 부모님의 입김과는 관계 없이 오로지 그녀의 노력으로 정상까지 올랐다고 말한다.
관계
키시무라 케이고
-아이돌과 프로듀서-
두 사람은 부모님이 서로 밀접한 관계에 있었기에 어릴적부터 알고 지내던 소꿉친구였으며, 줄곧 연습생 생활을 함께하였다.
하지만 돌연 케이고가 프로듀서로 전향하게 되어 오리히메의 프로듀서를 맡게 되었고, 그녀는 늘 자신을 도와주는,
또 소중한 소꿉친구인 그를 매우 아끼고 늘 감사하고있다.
코하쿠라 마린
-하늘과 바다-
항상 올곧게 서로를 마주보며, 변함 없이 그곳에 있을 것이라 신뢰하는 관계.
마린은 팬으로서 오리히메를 바라보고, 오리히메는 마린이 언제나 자신의 팬으로 있어주리라 믿고 있다.
양 샤오미
-라비앙로즈-
사쿠라이는 처음 본 순간부터 친구라고 했다. 여행이 끝난 뒤에도 서로 찾아오기로 약속 한 사이.
서로 다른 면도 많지만 소중한 친구
-별님과 달님-
늘 멀리서만 바라봤던 아이돌과 팬 관계였으나 학원에 같이 입학하게 됨으로써 서로 친해지게 되었다!
키미가 달, 히메가 달 주위를 빙빙 도는 별님.
코죠 키미
-왕자님과 공주님-
언제나 어디서나 함께하고 항상 서로를 생각하는 두사람.
헤파리네 엥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