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왜 이렇게 허약하게 생겼어?

어, 그니까...가, 같이 운동할래?

[​이름]

쿠스노키 카즈야 / 楠和也 / Kusunoki Kazuya

[인지도]

[소지품]

바나나맛 껌, 반창고, 탄환없는 권총

 

[기타 정보]

17세 / 10월 27일 / 일본 / 남 / RH+A / 184cm / 89kg

[스탯]

★★

STA

STR

WIS

MND

LUK

고교급 군인

-군인이란, 군대에 소속되어 있는 사람. 고도의 숙련을 요하는 전문직종 중 하나다.-

 

아버지가 군인, 그것도 대령이었던 것이 영향으로, 자식인 쿠스노키도 군인으로서 키워지는 것으로 부터 시작되었다.

어릴적부터 기본적인 총기의 분해결합, 격투기는 물론 사격등의 전투기술, 통신기술이나 야외위생등의 기본적인 지식을 배웠으며 평범한 사람으로는 흡수해내지 못할 수준의 교육도 그는 재능과 노력으로 흡수해냈다.

또 그와 걸맞는 정의감과 국가를 위한 마음까지 단단히 집어넣어져 어느새 고등학생이라는 나이에 불구해도 그 집단과 나라에서 알아주는 군인으로 성장했다.

그리고 그는 현재 활동중인 부대인 " 질풍 " 에 속하게된다.

그는 실제로, 군인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이후부터 다른 나라에 가면서 몇번의 전쟁에 참가했으며, 거기서 평범치않은 실력을 보여주어, 성과를 이루었다.

이렇게 초고교급 군인으로서 뽑히게 된 것은, 그의 아버지의 높은 직위와 그에게 쌓인 업적과 재능이 큰 역할을 해냈다고 볼 수 있다.

성격

- 험악하고 다혈질적이며 고집불통이라는 인상을 가진 얼굴이긴 하지만, 실은 매우 이해심이 많고, 온화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자기보다 남을 챙기는 것을 더 선호하며, 친절하게 대한다. 한마디로 상냥하다.

하지만 그 성격과 다르게 자기 겉모습에 무서워하는 사람이 많기에, 다소 수줍음이 많으며, 자존감도 낮으며, 소심하다.

 

- 그는 의지가 강하고 신념이 뚜렷하다. 자기가 정한 일은 끝까지 포기하지않고 해내려는 성격이며,

비록 자기에게 무슨 일이 생긴다 해도 목표를 달성해낸다.

 

- 정의감이 매우 강하다. 그가 생각하는 정의란 '국가'를 지키는 것. 즉 국민을 지키는 것에 중점이 두어져있으며,

자기 국가에서 생활하고 있는 자는 누구든간에 보호하려한다.

그것이 생활속의 사소한 일이든, 전쟁에서 일어나는 싸움으로든 말이다.

​특징

- 군인으로서의 소양.

기본적인 총기의 분해결합, 격투기는 물론 사격등의 전투기술. 그것 말고도 통신기술이나 야외위생등의 기본적인 지식을 탑재시키고있다.

안그래도 초고교급 군인이기에, 일반 군인들보다 뛰어난 기본전투기술을 가지고있으며,

상대가 그에게 대항할 수 있는 재능을 가진 것이 아닌이상 때려눕히기가 용이하다고 볼 수 있는 수준이다.

그 반면에, 지식면이 약간 떨어져있다는 난해한 면모가 보이지만, 그것도 어찌되었든 일반적 시선으로 보면 평균이상.

별 문제는 없다고 볼 수 있다.

 

- 신체

몸이나 손 팔, 다리. 이마등 곳곳에 흉터가 남아있다.

전쟁중에 난 것도 있긴 하지만 대부분이 어릴적에 난 상처가 흉터로 그대로 남은 것이다.

그의 근육은 강력한 훈련과 꾸준한 트레이닝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가슴둘레는 116cm라고 한다........

 

- 취미

그는 요리가 취미다. 물론 요리사수준은 아니지만, 가정식은 꽤 잘만드는 편이다.

 

- 선호

당분과 강아지를 좋아한다.

당분이라 해도 근육을 위해 이것 저것 먹을 수 는 없기에 주로 과일을 좋아한다.

그는 커서 강아지와 함께 산책겸 운동을 하는 일과를 꿈꾸고있다.

관계

코죠 키미

-우리 어디선가..?-

서로 전쟁터에서 바쁘게 일하느라 자주 마주치긴 했지만 이제서야 얼굴을 제대로 마주한 사이.

어쩐지 익숙하다 했던 이유가 있었다.
비슷한 분야에 종사하는 만큼 묘한 신뢰감이 있다.

츠키오카 나가토

-후타리와 프리큐어-

활기차고 기운넘치고... 감정변화가 잘보이는, 마치 강아지같은 아이. 쉽게 다가와주고 여러모로 많이 고마운 사람이다.

게다가 나에게 조각까지 알려준다고 했다...! 개미는 무리여도 펭귄정도는 깎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유타

-서로의전속천사-

우리는 서로의 전속 천사가 되어주기로 했다.

쿠스노키는 유타와 계속 친한 친구로서 있기로 했고, 유타는 쿠스노키가 기쁘도록 밝고 웃어주기로 약속을 한 것이었다-.......

우리 천사를 보세요....😇

-사라진 신뢰-

초고교급 탐험가인 도미닉 블레이크의 정체를 알게되고, 그의 언동을 보고는 신뢰를 완전히 져버렸다.

어쩌면 살인을 저지를 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적대시하는 수준.

도미닉은 그런 쿠스노키를 포함한 모든 타인에 신경을 쓰지않은 듯 하다.

​도미닉 블레이크

타카하시 토오루 & 코죠 키미

-바보 동맹-

계속되는 살인게임 속에서 결국 지쳐버렸지만, 아직도 놓을 수가 없어.

어떤 일이 있어도 서로를 믿기로한 바보 친구들. 통칭 바보동맹이다.

양 샤오미

-바나나방어막-

바나나를 좋아하는 쿠스노키를 위해 쿠스노키의 바나나가 위험에 처할 시

샤오미가 바나나를 들고와 막아주기로 한 사이입니다. 혹은 샤오미의 바나나를 대신 주거나요.

오늘도 쿠스노키의 바나나를 지키기 위해 샤오미는 바나나를 준비합니다.

헤파리네 엥체

-헤파리네 해양 생물 연구조사대-

도키도키두근두근 엥체의 강압에 카즈야는 섬에서 나가게 되면 해양 생물을 연구하기로 약속당했습니다..

해저생물을 잡아올때까지 돌아오면 안된다는 말을 들었지만

가볍게 흘러넘겨 두근거리는 해양생물연구조사대가 여기에 약속되는 것이었습니다...!

코하쿠라 마린

-쿠스노키 님 가라사대, 내가 너의 조수다-

가정식에서 마음이 맞은 두 명! 한 쪽은 쉐프, 한 쪽은 조수로서 서로가 서로의 일을 도와주기로 했다!

밥을 안챙겨먹는 아이들과 배고픈 아이들의 입에 만찬을 쏟아붇기 프로젝트 실시

Roots [NCS Release] - Tobu
00:00 / 00:00
bottom of page